반품 및 환불 정책(Returns&Refunds Policy)
Hyperice는 귀하가 새로운 구매에 대해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품목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 HyperCare 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은 Hyperice.co.kr 에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때 참고 하셔야 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표준 반품 정책:
Hyperice 주문을 받은 날로부터 달력일 기준 7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2항 본문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1.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
2. 소비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반품시에는 Hyperice 주문 번호를 박스에 기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사 팀에서 환불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문 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제품을 다시 배송하기 전에 HyperCare 팀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Hyperice.co.kr에서 직접 구매한 품목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매점을 통해 구매한 Hyperice 제품은 해당 반품 및 환불 정책에 따라 반품해야 합니다. 반품하는 품목을 받았을 때 포함된 모든 코드, 액세서리 및 문서와 함께 다시 포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환불 정책
HyperCare 팀이 반품된 제품을 받고 검사하면 당사 회계 팀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환불을 시작합니다. 제품의 이상이 아닌 구매자의 귀책 사유로 발생하는 반품건의 환불 금액은 출고 및 반품 운송비를 제외하고 처리됩니다. 환불 처리 방식은 원래 결제 방법으로 되어집니다..
프로모션 사은 및 번들
프로모션 사은 또는 번들의 개별 품목에 대한 반품/교환 또는 환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제품 반품시에는 프로모션 사은 및 번들을 모두 반품해야 합니다.